따스한 봄, 눈스퀘어 ‘올 댓 스프링’ 프로모션 눈여겨보자

박가람 기자 발행일 2017-03-06 20:07:59 댓글 0
3월 내내 풍성한 경품, 알뜰한 할인, 깜짝 이벤트 진행

따스한 봄을 맞아 명동의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올 댓 스프링(All That Spring)’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 댓 스프링’ 프로모션은 3월 새학기를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패션 및 잡화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패션 의류와 잡화를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뿐 아니라 경품 이벤트도 알차게 구성됐다.
프리미엄 편집숍 아바 갤러리에서는 3월 한 달 동안 ‘빌포드’ 가방 구매 시 프리미엄 에센스 가죽 광택제를 증정한다. 액션 스포츠 전문매장 쇼군 플러스는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슈즈 멀티숍 풋락커는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트릿 패션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눈스퀘어의 4층 애비 스트릿존과 2층의 프리미엄 편집매장 아바갤러리에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고 1층 안내데스크에 영수증을 제시하면 CGV 영화 관람권 2매(100명)와 더바디샵 바디클렌져(200명)를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위해 눈스퀘어에서는 온·오프라인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0일(금)까지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특별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널 위해서라면, 난 _______라도 하겠어’를 주제로 빈칸을 채우고 상대방을 태그하여 응모할 수 있다.

3, 14, 314, 486번째 응모고객 4명과 가장 실현 가능한 빈칸을 채운 응모자 16명에게는 눈스퀘어 F&B 5만원 식사권(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월 14일 개별 통보된다.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에는 눈스퀘어를 방문하는 모든 내방객들에게 달콤한 캔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눈스퀘어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눈고미가 눈스퀘어를 돌아다니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달콤한 사탕을 증정해 깜짝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24일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눈스퀘어 정문에서는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스프링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우미와 함께 눈스퀘어에 관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정답 여부와는 상관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등 당첨자에게는 CGV 영화 관람권 2매(100명), 2등 당첨자에게는 더바디샵 바디클렌져(100명), 3등에게는 에이랜드 랜드뮤지엄 핸드크림(300명), 4등에게는 눈스퀘어 카드지갑(1000명)을 증정한다.
눈스퀘어는 추위가 한풀 꺾이며 외출이 잦아지는 3월 명동 눈스퀘어에 방문해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들을 즐기며 눈스퀘어에서 특별한 몰링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패셔니스타들의 쇼핑천국으로 알려진 눈스퀘어는 패션 외에도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카페, 휴식 공간, 영화관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 있어 젊은이들의 명동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