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끼에 제격, 파리바게뜨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 출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7-03-27 15:50:41 댓글 0
맛, 식감, 풍미 업그레이드 한 버터 없이 굽는 토스트 식빵..다양한 요리에도 좋아
▲ (사진:파리바게뜨 공식페이스북페이지)

파리바게뜨가 건강한 황금빛 우리 꿀을 듬뿍 담은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천연효모 꿀 토스트’를​ 출시했으며, 이 제품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아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파리바게뜨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천연효모 꿀 토스트’를 업그레이드한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를​ 출시했다.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는 토스트만으로 깊은 풍미와 달콤함이 가득해 그대로 먹어도 맛있는 토스트 식빵으로 국내산 황금꿀과 천연효모가 담겨 있다.

​또한 토스트 시 가장 맛있는 두께 20mm로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기존 제품에 꿀 함량을 약 25% 높여 특유의 담백함과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토스트를 만들 때 별도로 버터를 바를 필요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바쁜 시간대에도 커피, 우유와 함께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한편, 먼저 선보인 ‘천연효모 꿀 토스트’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소셜미디어에서 시식 후기와 인증 사진 등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끈 제품이며, 일부 소비자들 사이에서 매니아층도 형성된 것으로 알려진다.

회사 관계자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와 아울러 앞으로도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SPC 그룹이 서울대학교와 공동연구로 개발한 순수 토종 천연효모로 만든 다양한 식빵을 합리적인 가격에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파리바게뜨 천연효모 식빵은 건강한 원재료에 빵 본연의 담백하고 구수한 맛, 마일드하고 깊은 풍미,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 소화가 잘 되고 더부룩하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