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산에 위치한 패션아울렛 W몰(대표 김영근 ) 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봄나들이객의 발길을 잡을 플라워패턴룩 기획전과 벚꽃 이벤트를 준비했다.
봄 시즌에 유행하는 플라워패턴룩만을 모아 최저가에 판매하는 “꽃으로봄” 기획전에서는 나인과 온앤온 원피스를 각 2만9천원과 4만9천원에 판매하며 레노마레이디,코인코즈 플라워 원피스를 3만9천원에 판매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는 창고개방전에서는 레코브 봄 상품을 최대 90%할인된 1~ 3만원 균일가로 판매하며 1층 이벤트홀에서는 플라스틱아일랜드 전품목을 80%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1층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10만원 이하 상품대전이 열려 노스페이스를 1~ 5만원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이더 티셔츠와 바지를 1만5천원부터 초특가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주말 이틀간 벚꽃잎 모양의 네일아트로 가볍게 기분전환이 가능한 “벚꽃이 내리는 네일”이벤트를 7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가산디지털단지역 지하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벚꽃놀이 필수품인 셀카봉 무료증정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다.
회사관계자는 "W몰은 가로수 벚꽃이 만개한 벚꽃로와 인접해있어 W몰을 찾는 고객들이 쇼핑과 함께 벚꽃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며" 전관합산 20만원 이상 구매 시 후라이팬을 선착순 증정하여 나들이 봄 옷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실속 쇼핑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