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우유, 무지방, 저칼로리 식품 주목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7-10-11 20:39:18 댓글 0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으로 간편함 까지 더해 다이어트 식품으로 적합해
▲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

최장 열흘간의 추석 황금연휴 동안 불어난 체중 탓에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소비자를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무지방, 저칼로리 식품이 주목 받고 있다.


몸 속 영양 손실을 방지하고 장기간 지속할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적절한 식단관리가 필수다. 무작정 굶거나 음식 섭취량을 급격하게 줄이는 방법은 건강을 해칠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다이어트의 핵심인 체지방 감소보다는 수분과 근육 손실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식품업계에서는 마시는 음료나 간식부터 조리 시 사용하는 감미료까지 포만감은 주되 지방과 칼로리 섭취는 줄여 건강한 다이어트 실천을 도와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 지방함량은 낮추고, 우유의 영양은 그대로! ‘매일우유 무지방0%’


매일유업은 최근 상온에서도 우유의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200ml)’을 출시했다.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위해, 지방함량은 0%로 낮추고 우유 본연의 영양소는 그대로 유지한 무지방 우유에 보관과 휴대성을 높여 더욱 간편하게 식단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우유는 음식이 소화되어 체지방으로 변하기까지의 시간을 수치화한 GI지수가 낮은 대표적인 식품으로 체지방으로 변환되는 양이 적고 포만감이 오래간다.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무지방0%’는 지방함량이 ‘0’으로 칼로리를 낮춰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 마시면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은 무균 공정을 거친 테트라팩 포장으로 상온에서도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집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이동할 때 등 언제어디서나 마실 수 있어 간편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지방함량이 ‘0’이라 칼로리 섭취를 줄이고 보관과 휴대가 간편한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식단관리를 도울 수 있어 명절 이 후 다이어트를 결심한 소비자들에게 매우 적합한 제품이다”라며 “굶거나 급격하게 식사량을 줄이기 보다는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으로 건강관리와 다이어트를 모두 성공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