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희건설이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송대리 일대에 ‘KTX송대 서희스타힐스’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최고27층 9개동 규모로 중소형 504세대가 공급된다고 알려진 ‘KTX송대 서희스타힐스’는 기존 언양읍 일대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A(구 24평형) 타입으로 실수요자들의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태다.
59㎡A(구 24평형) 타입은 언양읍 소형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4베이 구조로 채광, 환기, 통풍이 뛰어나며 주거공간의 다양성을 위하여 가변형 벽체, 펜트리공간, 파우더룸 및 드레스룸 등이 설치된다. 또 넓은 실내공간 확보를 위해 거실(Living)과 식사공간(Dining), 주방(Kitchen)을 하나로 연결한 LDK구조를 적용했다.
84㎡A(구 33평형) 타입 또한 채광, 환기, 통풍이 뛰어난 4베이 구조로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및 알파룸 등이 제공된다. 특히 서재, 광폭주방, 거실, 옷방, 티룸 등으로 활용되는 알파룸의 경우 입주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주거공간으로의 활용이 가능하다.
가장 주목할 만 한 소식은 ‘KTX송대 서희스타힐스’는 최근 아파트들의 트렌드 중 하나인 지상녹화 조경을 채택한 자연친화적인 단지로 쾌적한 환경을 선보인다는 것이다.
일명 ‘숲세권’이라고 불리는 ‘자연 속 주거지’를 열망하는 현대인들이 점점 증가하면서 자수정동굴나라, 영남알프스CC, 등억온천, 신불산자연휴양림, 간월산자연휴양림 등의 편의시설과도 인접한 ‘KTX송대 서희스타힐스’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전 타입 4베이 구성 및 남·동향배치로 채광, 환기, 통풍, 조망권 및 생활편의성을 극대화했으며 가변형 벽체를 통한 효율적인 주거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중앙광장, 스포츠센터, 어린이집, 어린이놀이터,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통한 생활 편의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법정주차대수의 1.25배인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로 최근 아파트들의 문제로 꼽히는 주차 부족 문제를 해결했으며 중형주차공간 최대설치를 통해 여성 및 노약자의 주차편의도 확보했다.
교육, 교통 환경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고루 갖춘 탓에 학세권, 공세권, 숲세권의 진정한 다세권 아파트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부동산업계 관계자는 “KTX울산 역세권 지역인 언양은 울산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이라며 “‘KTX송대 서희스타힐스’는 탁월한 입지조건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보관 오픈 전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 울산 부동산 시장 내 가장 주목받는 상품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한편 ‘KTX송대 서희스타힐스’의 주택홍보관은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굴화리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택홍보관 방문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