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미피프렌즈에게 1만원 할인쿠폰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 가을맞이 고객 할인행사로 간편결제 전문 어플리케이션 '페이코(PAYCO)'와 지하철 교통 정보 어플리케이션 '지하철종결자'와 제휴를 통해 진행한다. 미피프렌즈 1만원 할인쿠폰은 해당 어플리케이션 이용자 각 200만명에게 랜덤 발송 된다.
MP그룹은 미스터피자 주 고객층이 대중교통 앱과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에 착안, 많은 고객들에게 미스터피자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미피프렌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올해 킹새우와 우삼겹이 반반 토핑된 새우천왕과 치킨과 우삼겹이 함께 올라간 치우천왕을 선보였다. 두 가지 메뉴를 한번에 맛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창립 28주년을 맞아 선보인 ‘멜로감자’와 ‘스윗하구마’ 피자는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피자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미스터피자를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1만원 할인쿠폰 증정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미스터피자를 통해 가족, 연인, 지인과 함께 가을을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