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인테리어 대한 MZ세대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한샘은 지난 4월부터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 시리즈를 통해 가구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재치 있게 전하고 있다.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는 어린이가구·식탁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가구에 대한 정보를 예능 형식을 빌려 안내하는 콘텐츠로 기획됐다.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는 현재까지 총 5편의 콘텐츠를 공개했다. 첫 콘텐츠 3편은 가구와 어린이 안전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대담 형식으로 공개해 호응을 얻었다. 이어 지난달 30일에는 ‘식탁 고르기 A to Z – 공간’ 편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는 살고 있는 집의 공간 크기뿐 아니라, 가족 구성원 및 생활 양식을 고려해 알맞은 식탁의 크기·모양에 대한 정보를 전했다.
한샘은 이달 12일,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 후속편 ‘식탁 고르기 A to Z – 소재’ 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원목·라미네이트·대리석 등 식탁을 이루는 다양한 환경소재를 소개한다. 이를 통해 고객이 제품을 선택할 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샘은 향후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를 가구·인테리어 분야의 전문적인 정보들을 고객 관점에서 쉽고 재밌게 풀어가는 콘텐츠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MZ세대 소비자가 선호하는 영상 콘텐츠를 통해 가구에 대한 심리적 장벽을 허물고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게 유도하겠다는 구상이다.
유투브 영상 제작을 담당하는 한샘 홍보팀 이일규 사원은 “랜선 집들이 등 집 꾸미기에 관심이 높은 MZ세대가 많아짐에 따라 인테리어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이번 신규 콘텐츠 시리즈를 통해 가구 전반에 대한 고객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장기적인 브랜드 이미지 관리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ass1010@dailyt.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