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하나원큐 컬처데이’... 뮤지컬 40% 할인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23-05-23 21:02:52 댓글 0
오는 6/6 19시 샤롯데시어터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단독 회차 할인 진행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은행의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에서 오는 6월 6일 19시 샤롯데씨어터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데스노트 예매 시 티켓 가격의 40%를 할인해주는 ‘하나원큐 컬처데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나원큐 컬처데이’는 ‘하나원큐’ 가입 손님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유명 뮤지컬 등의 문화공연을 단독 회차로 구성, 티켓 가격을 할인하여 제공하는 이벤트다. 

티켓 예매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 가능하며, 5월 1일 이후 ‘하나원큐’에 신규 가입한 손님은 5월 25일 14시부터, 신규가입 손님 포함 모든 손님은 5월 26일 16시부터 4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 예매를 할 수 있다.


또한, 뮤지컬 데스노트 공연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종 결제 금액의 5%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공연 당일 깜짝 현장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하나원큐 컬처데이』의 두번째 공연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뮤지컬 데스노트 는 제7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 4관왕 수상, 2022년 시즌 역대 최단기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흥행 돌풍 뮤지컬로, 미디어 아트를 방불케 하는 3면 LED 무대를 구현하여 관객들로부터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하나은행 디지털마케팅부 관계자는 “'하나원큐 컬처데이'는 앞으로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다양한 공연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며, 금융을 넘어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손님과의 만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