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도심환경 속 짜릿한 피서 ‘물총축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5-07-26 19:52:30 댓글 0

스프라이트가 25일~ 26일, 서대문구 창천동 신촌 연세로에서 열린 ‘제 3회 신촌물총축제’에서 뜨거운 도심 속에서 즐기는 시원하고 짜릿한 워터슬라이드와 함께 더욱 상쾌해진 ‘스프라이트 샤워’ 이벤트로 현장에 참여한 참가자들을 열광시켰다.


지난 해 신촌 물총축제에서 짜릿한 상쾌함을 선보였던 ‘스프라이트 샤워’ 이벤트는 올해 ‘대형 스프라이트 샤워부스’ 외에도 뜨거운 도심 속 펼쳐지는 초대형 워터슬라이드를 함께 선보였으다.


물총축제에 참가하는 소비자들이 ‘스프라이트 샤워’를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물총축제와 연계한 스프라이트 만의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했다.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원들이 물총축제 현장에 있는 사람들을 더위로부터 구해주는 ‘스프라이트 샤워’ 이벤트와 ‘포토 이벤트’, 그리고 스프라이트 샘플링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전개해 행사를 더욱 상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촌 물총축제’에서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하며 신촌 연세로의 핫 스팟으로 떠오른 대형 ‘스프라이트 샤워 부스’와 ‘스프라이트 워터 슬라이드’는 소비자들이 도심 속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주목 받으며 축제 기간 내내 장관을 이루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