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여운 날려버릴 데일리 리커버리 아이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5-10-06 14:42:58 댓글 0
▲ 몰튼브라운_워밍 유칼립투스 & 진저솔트스크럽

연휴가 막을 내린지도 벌써 일주일이 흘렀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지만 단시간에 컨디션을 끌어올려 흐트러진 신체 리듬을 되돌리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집중력까지 떨어져 여전히 휴식만을 갈구하고 있는 요즘. 편안하게 전문 케어 살롱을 찾자니 명절 이후의 주머니 사정이 허락치 않고, 갑작스런 운동은 지친 몸을 오히려 더 혹사 시킬 수 있다. 지친 심신을 회복시키기 위한 뷰티 아이템의 도움이 제대로 필요한 때이다.



1. 아로마테라피로 집중력 회복!


긴 연휴 뒤 유난히 무거운 출근길. 바로 업무에 집중하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이때에는 커피의 카페인 효과에만 의지할 것이 아니라 가벼운 스트레칭과 얼굴 지압으로 몽롱한 정신을 환기시켜주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 EWG(미국 환경 운동단체)가 선정한 안전한 화장품 챔피언 브랜드 ‘아로마티카’의 ‘포커스 앤 스트레스 프리 롤온’은 페퍼민트, 로즈마리, 레몬 등의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와 피부 스트레스 해소뿐만 아니라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귀 밑이나 손목안쪽 등 맥박이 뛰는 부위에 롤링해 마사지를 해주거나 업무 중간중간 손등에 발라주면 책상이나 옷에 쓸릴 염려 없이 상쾌한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가 있다.


2. 전문 살롱에서 케어 받은 듯, 두피케어로 상쾌한 아침


명절 내내 고스란히 외부 환경에 노출되는 두피, 특히 가을철 건조함은 두피 기능을 저하시켜 탈모를 유발시키기 쉽다. 이탈리아의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메다비타’의 ‘트레따멘토 인텐시보 토닉’은 국제 특허 식물 활성성분 ‘로션 콘센트리’로 두피 영양공급 및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샴푸 후 깨끗한 두피에 도포해 가볍게 마사지해 사용하면 청량감과 함께 두피에 활력을 불어 넣어 가늘고 약한 모발에 볼륨감을 선사한다.



3. 퇴근 후 편안하게 즐기는 홈 스파


퇴근 후 따뜻한 물과 함께하는 목욕은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지친 하루를 잘 마무리 하기 위한 마지막 단계라고 할 수 있다. 전 세계의 유니크한 향을 영국 스타일로 블랜딩한 프리미엄 퍼퓸 코스메틱 브랜드이자 엘리자베스 여왕의 공식 워런트를 받은 ‘몰튼 브라운’의 ‘워밍 유칼립투스&진저 솔트 스크럽’은 부드러운 씨 솔트 성분이 몸의 붓기는 물론 각질을 제거해 빛나는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여기에 유칼립투스와 포텐 멘톨 등의 아로마 오일 성분이 마치 스파에 온 듯한 릴랙싱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