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파티를 즐기길 원하는 사람들 늘어나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5-10-27 10:48:40 댓글 0
호박으로 만든 메뉴 등 할로윈 데이 아이템 소개

할로윈이 이번 주말로 다가왔다. 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축제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는데 최근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국내에서도 전 연령층에 걸쳐 10명 중 7명꼴로 할로윈 데이 파티에 참석을 원하는 것으로 나타나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할로윈을 맞아 파티에 참여하거나 지인들에게 선물을 전하는 등 축제를 즐기고 있어 이를 위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가족과 함께 할로윈을 보낸다면 드롭탑 단호박 타르트를 추천한다. 미국의 가정에서는 호박에 눈ㆍ코ㆍ입을 파내 잭 오 랜턴(Jack-O’-Lantern)이라는 등을 만들고 축제를 위한 요리로 호박 파이, 호박 빵을 만들어 먹는다. 드롭탑 단호박 타르트는 부드럽고 달콤한 호박 무스가 가득 채워져 가족을 비롯해 친구, 연인과 함께 먹기에 알맞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할로윈 단호박 타르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도 제공한다.


친구들과 파티를 앞두고 있거나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가렛팝콘샵 가을틴을 추천한다. 할로윈을 상징하는 색인 검정과 주황으로 디자인된 가을틴은 할로윈 당일인 31일까지 한정 판매 한다. 또한, 가렛팝콘샵 매장에서는 할로윈 데이 기념 ‘룰렛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파티를 준비하고 있다면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몬스터 컵케이크가 어떨까?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몬스터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 5종(그린 몬스터,퍼플 몬스터,개구쟁이 몬스터, 마시멜로 몬스터, 펌킨 몬스터)을 출시했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단호박으로 만든 요리가 없다면 제대로 된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없을 것”이라며 “드롭탑 단호박 타르트와 함께 할로윈 파티를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