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EM, 2015년도 ‘청렴의 날’ 행사 개최

기자 발행일 2015-12-01 20:21:02 댓글 0

해양환경관리공단(이사장 장 만)은 공단 본사에서 본사 임직원 및 소속기관장, 반부패 청렴추진조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청렴의 날’ 행사를 개최하였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14년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청렴의 날’ 행사에서는 전 임직원의 반부패 청렴 공감대를 형성하고 반부패 청렴 실천의지를 대․내외에 선포하기 위하여 개최되었다.


오전의 제1부 행사에서는 외부 청렴명사로 김덕만 귀농귀촌종합센터장을 초청하여 청렴․윤리 특강을 진행했다. 아울러 본사 임직원 및 소속기관장, 반부패 청렴추진조직원이 윤리행동 10대 준칙을 선언하고 반부패 청렴서약 및 청렴사직서를 제출했다.


오후에 진행된 제2부 행사에서는 2015년도 공단 청렴아이디어 및 콘텐츠 공모 우수자에 대한 시상, 청렴 공감대 형성을 위한 ‘청렴 브레인스토밍’, ‘청렴 이행시 짓기’ 등 직원의 참여를 유도하는 청렴콘서트 형식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장 만 해양환경관리공단 이사장은 “이제 공직사회에서의 ‘청렴’은 조직 생존의 필수 요소로, 앞으로 정기적으로 ‘청렴의 날’ 행사를 개최하여 국민에게 신뢰받는 Clean KOEM으로 거듭나겠다”라고 설명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