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4개 부문 수상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6-01-26 16:16:00 댓글 0
지속적인 R&D와 투자를 통해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 제품 선보여

깨끗한나라가 국내외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생활용품 기업으로 인정받아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4개 브랜드가 대상을 수상한다고 26일 발표했다..


국내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미용티슈에 ‘깨끗한나라’가 선정되었고, 아기용 물티슈에 ‘보솜이’가 2년 연속 선정되었다.


또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1위 브랜드 여성용품에 ‘릴리안’, 기저귀에 ‘보솜이’가 각각 선정돼 국내외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브랜드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민감한 피부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깨끗한나라 브랜드 중 특히, 릴리안 ‘순수한면’과 보솜이 ‘천연코튼’이 중국 소비자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결과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한 깨끗한나라의 노력이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연구와 투자를 지속하여, 고품질 제품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브랜드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소비자 참여를 통해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해 신뢰와 정통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올해는 중국부문을 신설하여 중국 언론 인민일보 인민망과 함께 중국 소비자 조사를 병행해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