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지하철 이벤트

안홍준 기자 발행일 2016-01-28 15:24:27 댓글 0

코카-콜라가 평범한 출근길에 짜릿한 경험은 물론, 트렌디한 모바일 게임을 통해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를 추첨하여 증정하는 지하철 내 이벤트를 서울 지하철 2·3호선에서 1월 29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캠페인 슬로건과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며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코카-콜라가 2009년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 캠페인에 이어, 7년만에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슬로건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을 선보이며 진행한다.코카-콜라 본연의 짜릿함을 표현한 지하철 열차 내 이벤트 칸과 더불어 가상으로 코카-콜라의 ‘이 맛, 이 느낌!’을 즐기며 음료를 마시는 모바일 게임을 통해 경품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다.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과 코카-콜라의 짜릿함이 잘 표현된 이색적인 지하철 열차 내 이벤트 칸을 통해 평범한 출∙퇴근길도 코카-콜라와 함께라면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


모바일 게임은 서울 지하철 2·3호선에서 운행되는 코카-콜라 이벤트 열차 내 마련된 칸에 탑승하거나 2호선 홍대입구역, 3호선 신사역에 설치된 코카-콜라 스크린도어 앞에 서면,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 사용자에 한하여 알림메시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에 접속해 실제 코카-콜라를 마시는 것처럼 스마트폰을 기울여 짜릿한 코카-콜라를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시원하게 마시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코카-콜라의 아이코닉함이 담긴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를 증정한다.


내달 29일까지 서울 지하철 2·3호선에서 운행되는 지하철 내 코카-콜라 이벤트 칸은 ‘이 맛, 이 느낌! (Taste the feeling)’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촬영된 수많은 화보 중, 가장 매력적인 컷들로만 엄선되어 꾸며졌다.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보기만 해도 짜릿함이 느껴지는 시원한 코카-콜라를 즐기는 모습이 더해져 마치 코카-콜라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여행하고 있는 듯한 짜릿한 상상을 불러 일으킨다.


지하철 내 이벤트 칸 외에도 유동인구가 많은 2호선 홍대입구역, 3호선 신사역은 야외 지하철 출입구, 스크린도어에도 코카-콜라를 짜릿하게 즐기는 모습의 이미지로 꾸며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 코카-콜라 본연의 짜릿함을 강조한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이 맛, 이 느낌! (Taste the Feeling)’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에서 코카-콜라 만이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지하철 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지하철 내 코카-콜라 이벤트 칸’에 탑승하여 짜릿한 코카-콜라와 함께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특별한 경험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