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시스,북미시장 진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6-02-24 20:15:53 댓글 0

㈜캠시스(050110, 대표이사 박영태)는 지난 2월 22일, 북미지역 스쿨버스용 DVR (Digital Video Recorder) 시장 업계 1위 업체인 SEON Design Inc. 와 AVM 공급계약을 체결해 북미시장 진출의 첫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캐나다 소재의 상업용 차량 (스쿨버스, 일반버스, 소방차, 상업용 트럭 등) DVR 공급 업체로 약 4,200개 이상의 공급처를 보유하고 있다.


캠시스는 금번 AVM 공급 계약을 통해 1년 6개월간 최소 물량 5,000대를 확보 하게 되었으며, 현재 운행 중이거나 신규로 생산되는 상업용 차량 장착 및 Nissan USA의 상업용 트럭 옵션 공급 등을 통해 추가적인 물량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금번 계약을 통해 공급하게 된 AVM제품은 상업용 차량을 대상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방수기능, 메탈 케이스 제작, 쉽고 빠른 공차보정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추후 MOD(이동물체 감지 시스템) 와 LDWS(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등의 ADAS (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 기능이 추가 될 예정이다.


박영태 캠시스 대표이사는 “금번 공급계약을 통해 캠시스 전장-IT 제품의 자동차 선진국 시장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한 것”이라며, ”북미시장 진출을 기반으로 하여 향후, 유럽, 일본 등에도 공급을 추진할 계획”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