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뮤지컬 ‘정글에서 살아남기’ 전국 투어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3-30 13:30:58 댓글 0
▲ 인기 애니메이션 <정글에서 살아남기> 뮤지컬 포스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이 진행한 ‘2015 캐릭터 연계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에 선정돼 제작지원을 받은 어린이 뮤지컬 <정글에서 살아남기>가 오는 5월부터 전국 투어를 시작한다.

대교어린이TV와 위즈프로덕션이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는 뮤지컬 <정글에서 살아남기>는 환상적인 마술, 생동감 있는 무대 연출을 자랑하며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월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초연한 <정글에서 살아남기>는 당시 인터파크 아동·가족 공연 부문 예매율 1위, 관람 후기 평점 9.5점을 기록하는 등 이미 관객들에게 탄탄한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 레이저와 마술, 플라잉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차별화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며, 대구(5월 5일, 7일), 고양(5월 14~15일), 청주(5월 28~29일) 등 전국 20개 지역에서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위즈프로덕션 신반석 대표는 “가족 뮤지컬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자 했던 노력과 진심이 관객들에게 전달되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게 돼 기쁘며,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가족 모두가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뮤지컬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이도형 팀장은 “앞으로도 라이센싱 비즈니스의 핵심인 캐릭터 개발에서부터 성공적인 2, 3차 사업화에 이르기까지 사업주기에 맞는 전방위 지원으로 대한민국 캐릭터산업의 진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