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쭈꾸미’,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 1호점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3-31 12:45:10 댓글 0

▲ 좌 청춘쭈꾸미 이태현 사장, 비즈하우스 디자이너 최수빈


(사진제공: 미리디아이에이치)


온라인 인쇄·출력 브랜드 비즈하우스는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의 1호점으로 ‘청춘쭈꾸미’를 선정하고 지난 18일 업체에 방문하여 인쇄홍보물 제작과 맞춤 디자인을 무상 지원했다고 밝혔다.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는 비즈하우스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기념으로 소상공인의 영업 및 홍보 활성화를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이다.
비즈하우스 마케팅팀과 디자인팀은 ‘청춘쭈꾸미’ 업체에 메뉴판, 현수막, 홍보 배너, 전단지, 명함, LED 판넬 등 지원 상품을 전달하고 직접 시공을 마쳤으며, 디자인 컨설팅 비용을 제외한 총 200만원 상당의 제작비를 무상으로 제공했다.
청춘쭈꾸미 이태현 사장은 “매장을 운영하면서 인쇄홍보물 디자인 작업이 가장 큰 고민이었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지원받은 고급스러운 맞춤 디자인과 다양한 인쇄홍보물로 매장을 새단장한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이에 비즈하우스 최수빈 디자이너는 “디자인 지원을 통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영업 및 홍보 활동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즈하우스는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의 진행 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비즈하우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