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1일부터 ‘2016 신제품 고객초대전’ 실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4-01 16:47:31 댓글 0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1일부터 한 달 간 전문상담사를 통해 올해의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2016년 삼성전자 신제품 고객초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차세대 퀀텀닷 디스플레이 기술이 적용된 16년 SUHD TV와 바람 없이 시원한 무풍에어컨, 액티브워시 글로벌 200만대 돌파기념 스폐셜 행사모델, 초미세 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와 3배 더 강력해진 흡입력에 180도 회전 가능한 파워스틱 청소기를 볼 수 있고,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 2016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패밀리 허브가 첫 선을 보인다.


‘패밀리 허브’ 특별 체험 행사는 오는 9일부터 이틀간 강서본점, 강남본점, 홍대점 3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패밀리 허브’의 ‘푸드알리미’, ‘만개의 레시피’ 등6가지 기능 중에서 2개 이상을 체험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체험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예비신혼부부에게는 초기 가전구매의 금전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혼수 맞춤형 금융·제휴 프로그램을 제안하며, 신혼부부와 이사고객을 위한 맞춤형 금융·제휴 프로그램으로 ‘대명 스마트라이프 골드가입 및 만기 납입’시 가전제품 구매 금액 100만 원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알차게 준비했다.


회사 관계자는 “삼성의 신기술이 총 집약된 2016삼성전자 신제품을 한 자리에서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한번에 목돈이 많이 드는 예비신혼부부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혜택을 준비한 이번 행사처럼 앞으로도 혼수, 이사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