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봄맞이 필수 아이템 4월 프로모션 실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4-01 17:00:34 댓글 0

따스한 봄을 맞아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이 한 달 동안 4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건조한 봄 날씨에 피부 톤에 영향을 미치는 피부 결과 보습을 위한 관리가 중요한 만큼 보습 및 각질 관리 그리고 선케어 제품까지 봄 철 대표적인 피부 트러블 케어를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한데 모아 할인과 추가 기프트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하였다.


뷰티 포인트 2배 적립 혜택 및 할인 쿠폰을 증정, 샘플 추가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며,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강모연(송혜교 분)이 바르는 립스틱으로 화제가 된 라네즈의 ‘투톤 립 바’와 레드벨벳 컬러의 폭발적인 인기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마몽드의 ‘크리미 틴트 컬러밤’은 최대 2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지난해 한정 출시되어 2주 만에 완판을 기록한 뷰티 박스인 ‘Q박스’를 선보인다. 이번에는, 한율의 ‘진액 스킨’, 라네즈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 마몽드의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 등 환절기 피부 집중 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VIP멤버십 회원만을 위해 한율의 ‘어린쑥 수분 진정수’와 아리따움의 ‘동안 미스트 티트리’ 등 진정 미스트 대용량 구매 시, 소용량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리따움의 4월 프로모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4월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