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중국 K-뷰티 쇼 ‘려치여신’에서 큰 화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4-06 23:22:35 댓글 0
▲ (사진제공: 엘리샤코이)

엘리샤코이가 중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신개념 K-뷰티 쇼 ‘려치여신’에서 2016년 신제품 ‘부케 에센스 쿠션’을 선보여 큰 화제를 일으켰다.


‘려치여신’은 중국 트렌드 세터들이 열광하는 신개념 뷰티 정보 예능 쇼다. 중국 총인구 7명 중 1명이 가입한 량쫭채널은 2억명 가량의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피에스타 중국인 멤버 차오루뿐만 아니라 미스 유니버시티 1위 김정은, 유명 메이크업 전문가 샤오푸, 중국 대표 뷰티 셀러브리티사소화 총 4명의 K-뷰티 전문MC가 진행하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엘리샤코이의 ‘부케 에센스 쿠션’은 서로 다른 3가지 에센스를 블렌딩 하여 하나의 쿠션에 담는 국내 최초 기술을 적용하여 11가지 핑크꽃, 8가지 화이트꽃, 5가지 특허성분으로 피부 속부터 화사하게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엘리샤코이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 또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패널들 사이에서 극찬을 받았다. 24시간 컬러 지속력을 자랑하는 반전 립스틱 제품으로 프라이머, 립밤, 자외선 차단 등 총 7가지 기능을 갖춘 스마트 멀티 립스틱으로 엘리샤코이 히트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은 중국, 필리핀뿐만 아니라 홍콩, 몽골 등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중국 IP TV 홈쇼핑’, ‘필리핀 CJ 홈쇼핑’ 등 해외 홈쇼핑에 진출을 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려치여신에 방영된 엘리샤코이 제품은 엘리샤코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