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앨범 만들기’ 스탑북, 티몬 할인판매 실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5-10 23:28:32 댓글 0

포토북 제작 전문 업체 ‘스탑북’이 사진 정리하기 좋은 봄 시즌을 맞아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20,000원 자유이용권을 5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탑북은 디지털 인쇄 전문 업체 한국학술정보에서 선보이는 개인형 사진책 출판 서비스로 스탑북이 제공하는 온라인상의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쉽게 자신만의 사진책을 만들 수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이용권은 사용하고 남은 금액이 모두 적립되어 유효기간 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1인당 10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사진인화를 제외한 모든 상품에 이용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다. 4월에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반려동물 전용 포토북인 반려스토리북과 반려화보북 등 신상품에도 이용권 적용이 가능하다.


스탑북은 티몬 자유이용권 구매자에게 여름휴가 사진 정리도 스탑북으로 할 수 있도록 5,000원 특별 감사 쿠폰을 선물로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2016년 첫 티몬 판매를 기념해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소문 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기대평을 쓰면 사진인화 10매 무료 제작권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스탑북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든 주문 고객에게 땡큐 카드 2종을 증정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는 스탑북 가족 모델 선발 대회 등 다양한 감사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