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복숭아 피부 크림 ‘밀키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완판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5-17 17:22:41 댓글 0
1차 방송 이후 고객 구매후기로 효과 입증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출시한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이 롯데홈쇼핑 2차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2회 연속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은 방송 전부터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 주문이 쇄도한 바 있으며 론칭 방송 이후에도 추가 방송 문의가 이어지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홈쇼핑 인기 상품으로 등극했다.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은 강력한 지속력으로 27시간 촉촉하고 매끈한 복숭아 살색 피부로 연출해주는 여름 크림이다. 코코넛수와 파우더를 혼합한 ‘물분 텍스쳐’가 피부에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밀착 효과를 제공하고 코코넛 수액이 피부 속 건조함을 해소해 피부 속당김을 케어해 준다.


이 제품은 홍콩 샤샤(SASA)의 200여개 매장에서 완판 기록을 달성하며 서울 살색을 표현하는 K-뷰티 필수 아이템 ‘밀키 웻 파우더’의 새로운 진화 버전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한국으로 역론칭됐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홈쇼핑 론칭 방송에 이어 2회 연속 완판 기록을 세우게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K-뷰티 리더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더 확인할 수 있었으며,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은 조성아22의 매출 신화 계보를 잇는 새로운 히트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