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 ‘여수밤바다-남도맛집’ 기차여행 떠나세요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5-27 15:51:07 댓글 0

믿음여행사가 여수 밤바다와 산해진미 남도 음식을 두루두루 먹어볼 수 있는 ‘KTX 여수밤바다-남도맛집 1박 2일 기차여행’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6월 25일 토요일부터 연중 매주 수, 토요일 출발하는 KTX 여수밤바다-남도맛집 1박2일 기차여행은 첫날 오전 7시 55분 용산역을 출발하여 나주역에 오전 10시 04분에 도착해 남도 한상차림을 맛볼 수 있는 강진으로 이동한다.


이번 기차여행 상품은 남도음식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한정식과 천년을 두고 내려온 고찰 백련사를 둘러볼 수 있으며, 피톤치드 가득한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 여수 해상케이블카, 여수 회정식, 여수 오동도 야경 등을 체험하고 시원한 여수밤바다의 공기를 마시며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그 뿐 아니라 순천의 매운탕 맛집과 순천만 자연생태공원, 낙안읍성 민속마을, 세계적인 관광 가이드인 미슐랭 그린가이드에서 한국 최고의 관광지로 선정된 곳 중 하나인 선암사 등이 포함되어있다.


한편 이 외에도 KTX 1박2일 촬영지 오어사-경주-부산 1박 2일, 강원도로 떠나는 3색 명품 1박 2일, 인제 자작나무 숲 기차여행, 남이섬-레일바이크 기차여행 등 다양한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