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켈로그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강소라와 함께 시원한 동해 바닷가를 배경으로 촬영한 체중조절용 시리얼의 선두제품인 스페셜K의 새로운 TV광고를 17일 공개했다.
2년 연속 스페셜K의 메인 모델로 선정된 강소라는 푸른 바닷가에서 강렬한 레드 컬러의 래시가드를 입고 황금 비율을 뽐내며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둔 소비자들의 몸매관리 욕구를 자극한다.
켈로그 관계자는 “여성들의 몸매 워너비 스타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강소라씨는 아름다운 몸매는 물론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며 “이번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켈로그 스페셜K 레드베리는 체중조절용 시리얼로 쌀, 귀리, 보리, 통밀, 옥수수 등 영양이 풍부한 오곡 푸레이크와 코셔인증을 받은 동결 건조 딸기가 풍부하게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다이어트에 필요한 식이섬유 및 단백질이 강화되었으며 스페셜K 제품 중 칼로리가 가장 낮다.
강소라가 여름을 맞이해 멋진 레드 래시가드 패션을 선보인 스페셜K 새로운 광고는 6월 17일 부터 온에어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