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베스트샵, 16'/17' 웨딩박람회 개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6-29 15:37:09 댓글 0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결혼비용을 12개월까지 무이자할부로 진행

경기 여파로 인해 경제적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LG베스트샵 금천본점은 대표적인 혼수품 홍보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서 주목할 만한 것은 디세이브와 함께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한복, 예복, 예물 등의 결혼비용을 12개월까지 무이자할부로 진행한다는 점이다.

지금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한복, 예복, 예물 등을 준비하기 위해서 업체별 상품 구매에 주로 카드를 이용하였는데, 일반적인 예비신혼부부들의 카드 한도는 이 비용을 마련할 수 있을 만큼 넉넉지 않았다.

디세이브의 웨딩 전용 상품은 결혼에 관련된 주된 상품을 통합하여 최대 1천만원까지 12개월간 무이자할부로 나누어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등의 결혼 준비에 600만원이 필요하다면 웨딩 촬영이 끝난 시점부터 매월 50만 원씩 12개월 동안 납입하면 되기 때문에 결혼 전에 미리 현금을 마련하거나 카드 한도를 높이는 등 결혼 준비자금 마련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다.

또한 카드가 필요한 무이자할부가 아니므로 전화 녹취를 통한 신청이 가능하며, 디세이브의 웨딩 무이자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본인의 카드 한도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LG베스트샵의 혼수판촉팀 홍광표 팀장은 “수많은 웨딩박람회들 중 소비자에게 정말로 도움이 될 만한 박람회가 무엇인지 많은 고민을 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경제적 부담을 실질적으로 줄여 줄 수 있는 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디세이브는 정찰제가 아닌 웨딩업계의 폐단을 보완·검증하여 국내 웨딩업체 중 상품, 가격, 사후관리 적합 업체만 선정해 지역별 결혼 준비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선별·제휴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