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몰, ‘추석나눔 환경 대축제’ 진행 ...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9-08 14:29:57 댓글 0
가을 상품 초특가전도 진행되어 최대 80% 파격 할인
▲ w 몰

아울렛 W몰(대표 김영근)은 명절연휴를 맞아 오는 9일부터 ‘추석나눔 사은환경대축제’를 연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추석나눔 사은환경대축제’는 전년에 비해 긴 연휴가 이어짐에 따라 추석당일 정상 영업함은 물론, 10일에 걸친 금액대별 사은행사 및 한가위 추석 나눔 브랜드대전을 1. 2탄으로 구성하여 선보인다.


9월 9일부터 18일까지 총10일간 당일 20/40만원이상 구매시 W몰 상품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진행되고, 계속하여 행운의 룰렛이벤트, 계절밥상 식사권 추첨 이벤트, 럭키캡슐 뽑기 이벤트 등 방문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브랜드별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9일부터 나이키에서 10만원이상 구매시 1만원이상 즉시할인 및 레노마정장·금강제화·엠폴햄 등의 균일가전이 진행되며, 14일부터 아디다스 전품목 2개 구매시 추가15% 할인행사와 르꼬끄스포르티브·무크·지오송지오 등의 특집전이 진행되어 쇼핑객들의 알뜰 쇼핑을 도운다.


또한 블랙야크·디스커버리·몽벨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와 나이키골프·아디다스골프·까스텔바작 등 골프 브랜드의 가을 상품 초특가전도 진행되어 최대 70~80% 파격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귀성객들을 감안하여 1만원 균일가 한정 상품과 브랜드 구매금액별 현장 할인 혜택을 준비하였으며, 특히 정문 행사장에서는 ‘아동 추석 빔 종합대전’을 비롯해, 패션한복 ‘치마저고리’의 행사가 함께 진행되어 고민거리인 추석 선물을 한번에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중추절/국경절 맞이 중국고객 특별 사은행사


동일기간 중추절과 국경절을 맞아 9일부터 중국고객을 대상으로한 특별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 환급시 스네일크림·yido투톤머그컵세트·상품교환권·캐리어를, 은련BC카드로 10만원이상 결제시 달팽이뮤신 마스크시트·여권지갑을, SNS에 쇼핑 인증샷을 업로드시 스네일 핸드크림을 8층 도심환급센터에서 선착순 증정한다.


그 밖에 도심환급센터에서는 점포에서 바로 Tax환급을 받을 수 있는 원스톱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은련BC카드로 중국 선호 브랜드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