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쩍 쌀쌀해진 날씨,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천국이 1,000명의 알바생에게 따뜻한 국밥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알바아침밥’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알바아침밥’은 아침식사를 거르거나, 먹더라도 간단한 인스턴트 음식으로 해결하고 있는 안타까운 알바생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알바천국이 시작한 이벤트다.
‘알바아침밥’ 2차 이벤트는 지난 4일(화) 시작됐으며, CJ제일제당이 협력사로 함께 참여해 CJ제일제당의 가정간편식 ‘햇반 컵반’의 국밥 세트(콩나물국밥, 미역국밥, 순두부찌개국밥, 황태국밥, 사골곰탕국밥)을 제공한다.
햇반 컵반은 황태국밥, 미역국밥, 강된장 비빔밥 등 14종으로 다양한 메뉴로 제품의 주요 고객층인 1~2인 가구 소비자가 ‘혼자 밥을 먹더라도 맛있는 집밥처럼 제대로 된 한 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알바생 1명 당 총 4개의 국밥이 제공되며, 메뉴 세부구성은 이벤트 신청 시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알바생은 ‘알바아침밥’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이 원하는 아침밥 구성을 선택한 후, 이벤트 응모 계기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신청기간은 이번 달 31일까지며, 당첨자는 11월 4일부터 알바천국 홈페이지 내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바천국은 앞으로도 알바생의 처우개선을 위해 ‘알바아침밥’을 포함한 다양하고 획기적인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방침이다.
최인녕 알바천국 대표는 “간편하면서도 든든해 아침식사로 제격인 ‘햇반 컵반’ 국밥을 1인당 4개씩 넉넉히 제공하니, 많은 알바생이 참여해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