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산업(대표 이덕삼 )이 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과 함께 '환경약속 캠페인'을 진행한다.
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장장 최용삼)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순성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카시트 장착 인식 고취를 위해 자체 안전연구소의 안전 영상 시청 및 유아 카시트 사용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정부 3.0의 선도적 실천을 위한 중소기업과의 상생 협력 강화를 목표로, 도봉운전면허시험장 내 유휴공간을 활용한 홍보지원이 진행 될 예정이다.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도로교통공단의 목표와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순성의 안전 철학이 부합하면서 예비 운전자들에게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전하는 안전 캠페인으로 확대 진행된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국내 순수 기술로 제품을 자체 생산하고 있는 순성산업은 최근 늘어난 유아 교통사고 예방 및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집중한다. 캠페인 부스에 신생아용, 주니어용 카시트를 전시하고 영상을 통해 올바른 카시트 장착법을 알려준다. 부스를 찾는 시민 누구나 직접 카시트를 체험하며 올바른 장착법을 배울 수 있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교통사고로부터 우리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키고 행복한 가정을 지키는데 그 취지가 있다"고 말하며, "OECD 국가 중 유아 카시트 장착률 최하위인 현재, 생활 안전 필수품으로서 유아 카시트 장착에 대한 인식을 끌어올리는데 계속해서 매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순성산업은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의 카시트 안전성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그 안전성을 입증 받은 바 있으며,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최근 국내 카시트 브랜드 최초로 전 제품 한국(KC), 유럽(ECE), 중국(CCC) 3개국 안전 인증을 획득해 주목 받고 있다.
이번 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과 함께하는 순성 안전 캠페인은 노원구에 위치한 도봉운전면허시험장에 마련된 캠페인 부스에서 진행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