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아기 먹거리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방송인 김나영과 함께하는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은 아기 먹거리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들이 ‘유기농 궁’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 20명을 선발한다.
유기농 궁의 원료, 품질, 영양설계 등 부모들이 다각도에서 직접 꼼꼼하게 검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안심평가단’ 활동에는 지난 6월 득남한 대표 육아맘 스타 김나영이 함께해 깐깐한 안목으로 유기농 궁의 우수한 품질을 평가할 예정이다.
‘안심평가단’에 참여를 원하는 엄마는 11월 2일(수)까지 매일유업 매일아이 사이트에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 하고 본인의 SNS에 깐깐한 엄마임을 인증하는 에피소드 및 사연과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면 된다. 생후 0~15개월의 아기를 둔 부모는 누구든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3일(목)에 발표할 예정이다.
안심평가단으로 활동하는 엄마들에게는 김나영과 함께 유기농 궁이 생산되는 제조공장에 방문해 생산공정을 직접 확인하고 상하농원에 방문할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유기농 궁 제품 3개월분과 매일아이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매일아이 5만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활동 기간 중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사람에게는 특별 선물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앱솔루트 유기농 궁은 상하목장 유기농 원유 100%와 국내는 물론 유럽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원료를 95% 이상 함유하여 엄마와 아기 모두 안심할 수 있는 유기농 유아식이다.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TM를 통해 다년간 축적해온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한 ‘앱솔루트 영양 시스템’을 적용, 아기의 균형 잡힌 성장 발달을 도우며, 국내 최초로 유기농 갈락토올리고당을 배합해 아기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