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모터스, 미세먼지 없는 어린이용 전기자동차 제작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11-14 15:38:03 댓글 0
세계 최초로 전기스쿠터 오토바이에 날씨에 관계 없이 승용차처럼 사방 개폐

전기스쿠터와 스포츠형 전기승용차의 제조, 생산, 판매를 하는 케이팝모터스가 앞으로 ‘유아용 및 어린이용 전기자동차’를 제작 및 생산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케이팝모터스는 지난 2일 국내 주부들의 사랑을 받아 온 음식 생활밀폐용 제작생산 벤처기업 크린톤제오닉(케이팝제오닉)의 최대주주 지분을 취득했다.

이에 케이팝모터스는 앞으로 ‘유아용 및 어린이용 전기자동차’를 제작 및 생산해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케이팝제오닉의 인수로 인해 동남아, 중국, 인도, 미주, 남미 시장을 주요시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을 공략하는 공격적 마케팅에 들어가게 되었다.

케이팝모터스는 “한류 문화를 등에 업은 케이팝 이미지를 활용하여 적극적인 기업 행보에 나서겠다”고 전했다.

또한 케이팝제오닉에서 개발중인 전기스쿠터용 캐빈(오토바이 외관에 특수 플라스틱 및 특수 유리를 설치하는 장치)은 국내 및 세계 최초로 전기스쿠터 오토바이에 날씨에 관계 없이 승용차처럼 사방이 개폐될 수 있는 캐빈 형태로 제작된다.

동절기에는 히터를, 하절기에는 에어컨을 설치하여 오토바이가 승용차보다 더 편리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