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오토리스, ‘쉐보레 스마트 리스’ 출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12-12 12:31:02 댓글 0
개인·사업자·법인대상, 쉐보레 차량을 할부 대비 매월 30%

롯데오토리스(구자갑 대표)가 쉐보레 전차종을 대상으로 ‘쉐보레 스마트 리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측은 “ ‘쉐보레 스마트 리스’는 쉐보레 전차종을 다양한 조건과 혜택으로 고객의 자금 상황에 맞춰 선택하는 오토리스 상품이다. 차량을 매월 할부 대비 평균 30% 이상 경제적인 리스료로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차량가격의 0~50%까지 선수금 또는 보증금 비율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월 리스료를 원하는 수준으로 조정 가능하다. 타 리스사 상품 대비 경제적이라는 것이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쉐보레 스마트 리스’ 상품으로 차량 가격이 2,388만원인 2017 올뉴말리부를 이용할 경우 선수금 15%, 연 3만Km의 주행거리 약정, 36개월 이용 기준 매월 부담하는 리스료는 39만원이다.


롯데오토리스의 쉐보레 스마트 리스 이용 고객은 일반 구매자와 동일하게 쉐보레 전 차종의 차체 및 일반부품, 엔진 및 동력 전달계통 주요 부품들에 대해 업계 최고 수준으로 5년 또는 10만Km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자가용번호판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만기 후에는 반납하거나 리스 연장을 선택할 수 있다. 만기 연장 시에는 신차 리스료의 90% 이하 금액으로 재리스가 가능하다. 자동차 보험 가입 이력이 유지되어 저렴한 보험요율을 적용 받는 고객에게 더욱 경제적이다.


롯데오토리스 관계자는 “’쉐보레 스마트 리스’ 상품은 쉐보레 차량 구매를 염두에 두고 있으나 초기 목돈 마련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이 될 것”이라며 “특히, 전국 쉐보레 대리점에서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고 타 리스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은 쉐보레 스마트 리스를 특징”이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