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원, 코마윙 과정 개설.. 온라인 마케팅 교육으로 매출에 날개를 달다

김주리 기자 발행일 2016-12-26 23:03:02 댓글 0
고려대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과정에서 검증된 교육 프로그램

최근 트랜드가 된 온라인 마케팅이 효과적이라는 것은 알지만, 이론부터 실행까지 속시원하게 날개를 달아주는 교육과정을 찾기란 쉽지 않다.


국내 최초로 유수의 대학교에서 온라인 마케팅 과정을 운영중인 한국온라인마케팅연구원이 온라인마케팅 교육 정규 과정을 직접 진행하기로 해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온라인마케팅연구원(원장: 이영현 교수)은 온라인 마케팅 교육 과정 '코마윙(Korea Marketing-Wing)' 1기 과정을 개설해 2017년 1월 12일(목)부터 5주간 매주 목요일 하루 4시간씩 총 20시간의 교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고려대학교 온라인마케팅 전문가과정을 통해 한 학기동안 진행했던 교육 로드맵에 맞춰 전체 강의를 진행한다.


수년간 검증된 내용을 토대로 대학 과정에서 가진 약점을 보완하며, 시간의 자유로움과 기간단축으로 학비도 대폭 낮춰, 배우고자 하는 의지는 있으나 시간적 경제적 문턱이 높아 어려웠던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본 과정은 수강자가 과정 중에 만족을 느끼지 못하면 등록금을 100% 환불해주는 제도를 선보여 화제다.


한마원의 이영현 교수가 이렇게 자신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과거 세종대학교 세종CEO 프로그램에서 당시 유래 없는 바이럴마케팅 전문가과정을 성공시키고 잇따라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에 국내 최초로 온라인 마케팅 최고위과정(현, 3기)과 전문가과정(현, 2기)을 개설해 고대 평생교육원 80여개 과정 중 최우수과정으로 수상할 만큼 대외적인 호응을 얻고있다.


그는 한국외식정보교육원에는 한국브랜드마케팅연구소 박재현 소장과 함께 외식산업 온라인 마케팅 최고위과정(현, 2기)을 개설해 성공시키며, 업계에서는 이미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기 시작한 인물이다. 그 만큼 온라인 마케팅 교육과정에 자신이 있다는 이야기다.


특히 이 교수가 21년간 사업체를 운영하며 겪은 비즈니스 노하우 및 삶과 기업의 목표, 그리고 그가 만든 온라인 마케팅 로드맵을 접목해 직접 성공시킨 다양한 사례들을 중심으로 실행위주의 온라인 마케팅 교육이 주를 이룬다.


▲ 한국온라인마케팅연구원 원장 이영현 주임교수가 열정적인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다음은 이 교수가 말하는 코마윙 1기 혜택 소개다.


1.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내가 누구인지, 어떤 삶을 살아야할지 목표를 설정하게 된다.


2. 온라인마케팅지도사2급 자격증을 취득하실 수 있다.(무료, 합격자에 한함)


3. 네이버 모두(modoo) 모바일 홈페이지를 보유하게 되며, 만들 수 있게 된다.


4. 카카오 스토리 채널과 옐로아이디를 보유하고 운영할 수 있다.


5.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지식인, 카페를 활용해 마케팅을 할 수 있다.


6. 페이스북(페이지)을 만들고 마케팅을 할 수 있다.


7.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고 마케팅을 할 수 있다.


8. 온라인 마케팅 로드맵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합격자 전원에게는 35만원 상당의 화장품(빛톡코리아)과 각종 장학혜택까지 주어진다


이 교수에 따르면, "대학에서 한 학기에 수백만원에 호가하는 등록금에 비해 ‘코마윙' 과정은 너무 파격적인 조건이 아니냐?’는 주변의 질문이 있다"면서, "배움에 열망하는 사람에게 기회를 주는 것이 본인과 한국온라인마케팅연구원의 첫 번째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코마윙1기 과정은 이미 고려대학교 온라인 마케팅 과정에서 오래전부터 호흡을 맞춘 박진영 책임교수(현, 지리산치즈랜드 이사)와 송다란 교수(현, 플라워다란 대표), 정상우 조교(현, 양주엑스포가구 대리)가 함께 운영진으로 참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한국온라인마케팅연구원 검색 또는 홈페이지 koma.modoo.a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