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제6기 고객자문단 5000명 모집

강완협 기자 발행일 2017-05-11 10:39:53 댓글 0
5월 11~25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접수…1년 간 아이디어 제안 등 활동

KB국민은행이 고객과의 소통과 고객중심 경영을 위해 온라인 고객패널인 KB고객자문단 6기를 5월 11일부터 25일까지 모집한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2012년 도입해 올해로 6년 째 시행중인 KB고객자문단은 그 동안 고객지향적인 상품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역할을 해 왔다.


모집인원은 5000명으로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KB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 연령 등을 감안해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운영기간은 올해 6월부터 내년 5월까지이다. 1년 동안 온라인설문조사 참여나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KB고객자문단 전원에게는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쿠폰(최대 연0.9%)이 제공되며, 설문조사 참여 시마다 KB금융그룹 통합멤버십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도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6기 KB고객자문단의 소중한 의견을 KB국민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 제도에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의 관심과 애정에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