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민호가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즉석음용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광고에서 패션 모델 같은 기럭지를 뽐내며 화제가 됐다.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처럼 시원한 기럭지를 가진 이민호는 촬영장서 제품을 들고 걷기만 해도 패션화보가 완성되는 것 같은 모습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은 것이다. 심쿵사를 유발하는 광고 속 이민호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움짤로 만나보자.
시원한 화이트 셔츠를 입은 이민호가 화이트 패키지의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의 향을 음미하며 눈부신 미모를 선보였다. 이민호의 시원하게 뻗은 명품 콧날이 눈에 띄어 감탄이 절로 나왔다는 평이다. “깊은 커피 아로마,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에 있었어요!”
커피 마시기 딱 좋은 요즘!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의 깊은 향을 너와 함께 즐기고 싶어. 나랑 커피 한 잔 어때?”
스타일리시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패키지처럼 패셔너블한 댄디셔츠룩!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시원함을 오롯이 전달하는 이민호의 길고 시원한 기럭지와 소년 같이 웃고 있는 이민호 모습 감상하기!
한편 패션모델 같은 스타일리시함 선보이며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와의 시원한 케미를 보여준 이민호의 모습은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TVC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