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친환경 캠페인 진행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7-05-19 18:08:28 댓글 0
환경의 날 앞두고 6월 9일까지 고창군 소재 상하농원서 ‘그린팟 화분전’ 진행

오는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여 매일유업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환경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6월 9일까지 전라북도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서 다 쓴 분유 캔과 생활소품, 상하농원 유기농 퇴비를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화분을 전시하는 ‘그린팟 화분전(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화분전에 사용되는 분유 캔은 꼭 앱솔루트 유기농 궁 캔이 아니어도 된다.

​앱솔루트는 "아이들과 함께 자연의 순환을 몸소 실천하며 의미 있는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린팟 화분전'은 생활 속에서 쉽게 버려지는 물건에 가치를 더하는 업사이클링 활동을 통해 자연의 유기적인 순환에 동참하고, 소중한 우리아이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환경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앱솔루트는 이번 화분 전시에 앞서 올해로 네 번째로 실시하는 ‘그린팟 공모전’을 통해 매일아이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유기농 퇴비 나눔과 분유 캔 업사이클링 독려 이벤트를 실시했다.

​또한 특별히 35여명의 아이들과 부모들을 상하농원에 초청해 친환경 화분을 직접 만들어 보는 ‘그린팟 만들기 체험교실’을 진행하고 이를 전시하는 ‘그린팟 화분전’을 진행했다.

앱솔루트는 착한 혁명을 선도해온 상하목장 원유와 유기농 원부재료로 영양설계한 앱솔루트 유기농 궁을 비롯해 아기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최상 품질의 유아식은 물론 특수분유, 임산부용 영양식 등을 생산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