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이 경기 북부권 핵심 주거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양주시에 지역주택조합 사업을 선보인다.
서희건설은 경기도 양주시 덕정동 91-5번지 일대에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3단지’ 가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3단지’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안정성을 강화시키는 「6.3 주택법」 시행 이후, 경기 북부권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지역주택조합 사업이다.
지하철 1호선 덕정역 인근으로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며, 의정부 및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로 진입이 용이해 우수한 입지여건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번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의 공급규모는 지하 2층~지상 20층, 총 12개 동, 전용면적 59~ 84㎡ 총 887가구이다.
덕정동 구도심 중심은 생활인프라가 풍부해 주거편의성이 높다. 여러 브랜드의 쇼핑몰과 덕정소공원, 청담천 등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3단지는 뛰어난 교육환경으로도 학부모들 사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덕정초와 덕정중이 도보거리에 있어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이 가능하며, 덕정도서관도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단지 반경 2~3km 안에는 회정초, 칠봉초, 고암초·중, 회천중, 예원예술대학교가 위치해 있다.

아울러 단지가 들어서는 양주시 일대는 최근 개발호재가 잇따르고 있다. 서울지하철 7호선을 서울 도봉산(장암역)에서 경기 양주 옥정지구까지 연장하는 사업이 예정돼 있다. 7호선이 연장 개통되면 서울 강남까지 50분대로 진입이 가능해 미래가치도 뛰어나다.
한편 수도권 북부 유일의 대규모 신도시인 양주신도시 옥정지구도 개발되고 있어 일대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양주신도시 옥정지구는 판교 1.2배, 위례 1.7배 규모로 6만3천가구, 16만3천여 명이 거주하는 초대형 신도시로 조성된다.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3단지’는 완공 시 2014년 입주한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1단지(207세대), 2단지(821가구)와 함께 대단위 서희스타힐스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또, 향후 덕정역 인근으로 서희스타힐스 4~5차 단지 분양까지 예정돼 있어 총 3,500여 가구의 미니신도시급 단지가 형성돼 양주의 새로운 리딩아파트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