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아이들을 위한 ‘동화! 음악! 여행’ 공연 개최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05-11 10:54:09 댓글 0
12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동화! 음악! 여행’ 공연 개최

강북구가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강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 1층 공연장에서 지역 내 영유아를 대상으로 ‘동화! 음악! 여행’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주최하는 이번 공연은 아이들의 정서발달을 돕고 가족애를 느끼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참가를 원하는 구민 누구나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면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이날 공연장에서는 애니메이션 OST ‘겨울왕국’, ‘꼬마버스 타요’, ‘산도깨비’, ‘상어가족’과 동화 판소리 ‘방귀 며느리’ 감상을 비롯해 춘향가 중 ‘사랑가’ 배우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의 장이 마련된다.


장경희 강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동화를 모티브로 한 퓨전음악과 창작 판소리 공연은 영유아들에게 다양한 예술적 경험이 된다”며 “이러한 예술적 경험을 부모와 함께함으로써 긍정적인 가족 관계를 도모할 수 있고 아이들의 창의력과 예술적 감각을 키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26일 오전 10시 30분에는 디즈니 만화 주인공들이 바다에서 펼치는 모험 이야기 애니메이션 ‘모아나’가 상영될 예정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