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트럭...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복구 지원

데일리환경 기자 발행일 2019-07-03 16:21:53 댓글 0
강원 고성군 임시 주거시설 복구 작업 위한 굴착기 4대와 덤프트럭 2대 지원


본격적인 장마 오기 전 추가적인 피해 방지 차원에서 신속한 투입 결정

세계적인 굴착기 전문 생산업체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볼보트럭코리아와 함께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의 추가적인 수해 피해를 방지하고자 굴착기와 트럭을 지원한다.


고성 지역에서 복구 작업에 참여한 주민과 볼보건설기계 강원지사 장신환 지사장 (좌 5번째), 고성 시민 포럼 신창섭 회장 (좌 6번째) 그리고 볼보트럭과 볼보건설기계 임직원 및 고객분들의 단체사진 (제공: 볼보건설기계코리아)]

볼보건설기계코리아와 볼보트럭코리아는 이번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강원도 고성군에 지난 달 26일부터 6톤급 휠 굴착기 2대와 14톤급 휠 굴착기 2대, 굴착기 총 4대와 25.5톤 덤프트럭 2대를 현장에 투입해 임시 주거시설 주변의 폐기물을 철거하고 인근 농가의 복구작업을 돕는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와 볼보트럭코리아가 지난 4월 발생한 강원도 고성군 산불 피해지역의 임시 주거시설 복구를 위해 굴착기와 덤프트럭 등 총 6대의 장비를 투입해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현장 작업은 장마가 시작되기 전, 폭우와 강풍으로 발생할 수 있는 산사태 등의 추가적인 피해를 방지하고자 현장 자원봉사자들과 협력하여 신속하게 착수했으며 약 일주일 간 진행한다.


양성모 볼보그룹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강원도 주민들이 생활하는 임시 거주시설 근방은 복구 작업 중이지만 여전히 상황이 어렵다고 전해 들었다”라며,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기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