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 따르면 아카데미 시상식 직후 '너구리'와 '짜파게티' 봉지면 매출이 같은 기간대비 전년 61.1%, 전월 22.5%, 전주 16.7%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 |
봉지면 뿐만 아니라 짜파게티와 너구리 컵라면의 매출도 같은 기간 비교했을 때 전년 33.7%, 전월 10.9%, 전주 10.8% 늘었다.
영화에 나온 필라이트 500ml 매출도 같은 기간대비 전년 21.4%, 전월 15.7%, 전주 13.6% 증가하며 시상식 특수를 누렸다.
이에 GS25는 대한민국 영화계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는 관계자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고 K-시네마의 인기를 이어가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S25의 공식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쇼핑몰에서는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영화에 나온 핫이슈 상품 ‘부채살 짜파구리’를 고객이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한끼스테이크 부채살(150g), 채끝살(150g), 짜파게티(1입), 너구리(1입)’로 구성된 짜파구리 기획상품을 1000개 한정으로 초특가 가격에 판매한다.
또 영화감독의 성 씨에서 착안해 이를 기념하며 맥스봉 후랑크소시지, 포도봉봉340ml 등 ‘봉’자가 들어간 상품 7종에 대해 30% 할인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9일부터 29일까지 한끼스테이크 부채살(150g)과 채끝살(150g) 1+1행사를 진행한다.
GS25는 우리 영화가 세계 최고 권위의 영화제에서 기념비적인 성적을 거두며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인 것을 기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GS25는 업계를 선도하고 고객들에게 재미와 감동, 기쁨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