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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아이스음료가 친환경 빨대를 동봉한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는 올해 아이스음료 상품 전략으로 △차별화 맛 △친환경 빨대 사용 △직관적 디자인 팩키지 △대용량 사이즈를 적용해 제품을 출시했다.
2020년에는 △차별화 맛을 콘셉트로 출시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블랙으로 즐기는 ‘빅블랙레몬에이드’는 에이드 대표 인기 상품 블루레몬에이드를 블루 큐라소 시럽 대신 오징어 먹물로 검은색을 표현해 레몬의 상큼함과 청량감에 블랙 음료를 즐기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골든 키위, 백포도 맛과 곤약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상품 ‘골든키위에이드’, ‘망고머스캣에이드’도 색다른 맛을 제공한다. 현재 출시된 상품 중 곤약 알갱이가 가장 크고 많이 들어 있어 과일 본연의 맛과 씹어먹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GS25는 플라스틱 빨대 사용 절감을 위해 5월 말부터 아이스음료에 동봉된 빨대를 ‘생분해 친환경 PLA 빨대’로 변경한다.
현재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100% 생분해되는 종이 빨대를 일부 적용하고 있으나 고객에 따라 종이 맛에 대한 호불호가 있다는 것을 판단해 이번에는 옥수수 소재로 만들어 100% 생분해될 뿐 아니라 플라스틱 빨대와 유사한 사용감으로 고객의 입맛까지 고려했다.
PLA(Poly Lactic Acid)는 옥수수와 같이 풍부한 녹말을 가진 바이오매스에 녹말을 분리하고 녹말을 분리해 생성된 포도당을 발효시켜 젖산을 응축 고분자화하여 생산된 100% 생분해되는 소재다.
또한 2020년 디자인은 카페에서 마시는 듯한 리얼한 이미지를 적용했다.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해 복잡함보다는 심플하고 이미지만으로 상품의 맛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본연의 형태와 주재료를 디자인 패키지에 강조했다.
2019년 500ML 대용량 커피 상품 출시로 대용량 페트커피의 매출이 전년 대비 223.7% 증가하는 등 대용량 상품 구매 트렌드에 맞춰 1L 대용량 사이즈 상품 3종도 함께 선보인다. 한번 구입해 여러 번 나눠 먹을 수 있는 가성비가 높은 상품으로 오피스, 소가구형 주거 입지에서 판매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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