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외식사업부, 카페 ‘뉴욕8972’ 인테리어 이어 대관으로도 인기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23-02-22 22:36:17 댓글 0
뉴욕 관련된 사진과 작품들 조화롭게 전시돼 있어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에 위치한 바인그룹 외식사업부가 운영하는 카페 ‘뉴욕8972’가 단순 카페 사업을 넘어 대관 분야까지 확장하며,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

카페 뉴욕8972는 서울 도심 속에서 뉴욕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인더스트리얼한 인테리어와 곳곳에 전시된 뉴욕 관련된 사진과 작품들의 조화가 어우러져, 뉴욕에 가지 않아도 뉴욕에 있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지상 1, 2층과 루프탑으로 이뤄져 있으며, 전체 좌석 수는 62석으로 고객들이 넓고 쾌적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뉴욕8972는 한 공간 안에 층별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이러한 공간적 특징과 컨셉을 살려 공간 대여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대관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다.

1층은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쇼핑몰 및 드라마, 각종 홍보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 촬영이 가능하며, 2층은 SNS에 어울리는 MZ세대 감성공간으로 인터뷰 및 유튜브 촬영, 루프탑은 도심 속에서 자연을 즐기는 공간으로 단편 영화 및 프로그램의 촬영 공간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대관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직접 예약은 물론 공간 대여 플랫폼인 아워플레이스 또는 스페이스클라우드에서도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뉴욕8972는 매 시즌마다 새로운 음료를 출시한다. 올해 1분기에는 생과일 100%로 자몽과 딸기, 라즈베리 그리고 히비스커스가 들어간 ‘핑크선셋’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