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뉴욕8972는 서울 도심 속에서 뉴욕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인더스트리얼한 인테리어와 곳곳에 전시된 뉴욕 관련된 사진과 작품들의 조화가 어우러져, 뉴욕에 가지 않아도 뉴욕에 있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지상 1, 2층과 루프탑으로 이뤄져 있으며, 전체 좌석 수는 62석으로 고객들이 넓고 쾌적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뉴욕8972는 한 공간 안에 층별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이러한 공간적 특징과 컨셉을 살려 공간 대여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대관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다.
1층은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쇼핑몰 및 드라마, 각종 홍보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 촬영이 가능하며, 2층은 SNS에 어울리는 MZ세대 감성공간으로 인터뷰 및 유튜브 촬영, 루프탑은 도심 속에서 자연을 즐기는 공간으로 단편 영화 및 프로그램의 촬영 공간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대관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직접 예약은 물론 공간 대여 플랫폼인 아워플레이스 또는 스페이스클라우드에서도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뉴욕8972는 매 시즌마다 새로운 음료를 출시한다. 올해 1분기에는 생과일 100%로 자몽과 딸기, 라즈베리 그리고 히비스커스가 들어간 ‘핑크선셋’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