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보훈가족... ‘따뜻한 크리스마스 다이닝’ 배식 봉사활동 진행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24-12-19 22:34:25 댓글 0
▲(왼쪽부터 순서대로) ㈜아성다이소 관계자,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 허기복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대표, 전종호 서울지방보훈청장이 지난 18일 국가유공자 어르신들께 점심을 배식하고 있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취약계층 국가유공자분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다이닝’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봉사활동에는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 전종호 서울지방보훈청장, 허기복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대표, ㈜아성다이소 임직원 등 관계자 약 30여 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취약계층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배식 및 설거지, 뒷정리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귀마개, 장갑, 넥워머 등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다이소 상품으로 구성한 ‘행복박스’도 전달했다.


또한 ‘가천대 한의학과 봉사동아리’의 한방의료 지원과 ‘브릴란떼 어린이 합창단’의 식전 공연으로 봉사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아성다이소는 2020년부터 매년 서울지방보훈청 국가유공자에게 행복박스를 지원해오고 있다.

▲(주)아성다이소 관계자(왼쪽에서 다섯번째)와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왼쪽에서 일곱번째) 등 ‘따뜻한 크리스마스 다이닝’ 배식 봉사활동 참여자들이 기념사진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국가유공자분들을 예우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활동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만한 활동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