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패스(Korea Pass)는 만 19세 이상 국민(외국인 포함)이 월 15회 이상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요금의 일부를 환급해 주는 정부 지원 교통비 절감 제도다.
BNK경남은행에서 출시한 K-패스 신용카드와 K-패스 체크카드에는 전국 대중교통(버스ㆍ지하철ㆍ신분당선ㆍGTXㆍ광역버스 등) 요금 환급 서비스뿐만 아니라 ‘모빌리티 할인 서비스’와 ‘생활 할인 서비스’도 탑재됐다.(결제일 차감 청구)
K-패스 신용카드는 모빌리티 할인 서비스로 정부지원 교통비 환급에 더해 △대중교통 요금 15% △친환경 모빌리티(전기차충전, 누비자, 따릉이, 어울링) 10% 등 할인 혜택이 있다.
생활 할인 서비스로는 △병원ㆍ약국ㆍ커피전문점ㆍ편의점 업종 10% △이동통신요금 5% △온라인 쇼핑ㆍ배달앱 5% △넷플릭스ㆍ유튜브 등 OTT구독 5% △올리브영ㆍ시코르 등 뷰티 5%를 할인해 준다.
K-패스 체크카드는 △대중교통 요금 15% △친환경 모빌리티 5% 등 모빌리티 할인 서비스와 △병원ㆍ약국ㆍ커피전문점ㆍ편의점 업종 10% △토익, TEPS 등 어학시험 2000원 캐시백 등 생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 30만원 이상 실적에 따라 월간 통합 할인 한도가 K-패스 신용카드는 최대 1만6000원, K-패스 체크카드는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된다.
카드 발급은 BNK경남은행 영업점을 비롯해 모바일뱅킹앱(App)과 인터넷뱅킹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AI/디지털그룹 이주형 부행장은 “BNK경남은행이 출시한 K-패스 카드를 이용하면 대중교통 요금 환급 혜택은 물론 각종 생활 할인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K-패스 카드 출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니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주길 바란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더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에서 이벤트 응모와 마케팅 동의를 한 고객 가운데 20건 이상 이용과 누적이용 금액 30만원 이상 조건을 충족한 고객 1명을 추첨해 ‘로보락 F25 Ultra 물걸레 청소기’를 제공한다.(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또 10건 이상 이용 및 누적이용 금액 5만원 이상 조건을 충족한 고객 25명을 선정해 ‘배달의 민족 5만 모바일쿠폰’, 누적이용 금액 1만원 이상 조건을 충족한 고객 300명을 추첨해 ‘CU편의점 1만원권 모바일쿠폰’을 지급한다. 이에 더해 K-패스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 중 1700명을 뽑아 행운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지급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