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피부 관리 적신호, '아르간 오일 페이스 크림'으로 깐깐하게 피부 보습 챙기자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5-09-28 12:35:42 댓글 0
이태리 천연화장품 1위 브랜드 '엘보라리오', 유기농 '아르간 오일 페이스 크림' 선보여
▲ 아르간오일페이스크림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가을이다. 감기 예방과 면역력 증가를 위한 노력처럼 피부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계절이기도 하다. 건조해진 날씨로 인한 피부의 유분과 수분을 잃기 쉽기 때문.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며 생기와 탄력이 떨어지고, 피부 상태가 나빠지기 쉽다.


연휴 이후에 트러블과 다크서클 등 피부에도 찾아오는 '명절 증후군'이 걱정된다면 올 추석에는 지친 몸과 피부에 힐링이 되는 피부 아이템을 미리 챙기는 것을 잊지 말자


최근 피부관리가 외모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중요한 기준으로 부상하는 가운데, 피부 보습에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에 대응이 중요한 시기다.


이태리에서 천연화장품 부문 매출 1위 브랜드인 엘보라리오에서 ‘아르간 오일 페이스 크림’이 국내에 상륙해 화제다.


아르간 오일 페이스 크림은 다량의 필수 지방산을 함유하여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주름 완화의 효과가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아르간 오일을 비롯해, 피부톤을 맑게 하고 탄력을 주는 아르간잎 추출물, 피부를 보호하고 부드럽게 유지해주는 쉐어버터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가을과 겨울에 아침 저녁으로 얼굴과 목에 마사지 하듯 꾸준히 사용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르간 오일 페이스 크림을 포함한 엘보라리오의 모든 제품은 이태리 유기농협회 ICEA의 인증을 받은 천연원료를 99%이상 사용해 만들어지며, 동물실험을 일체 하지 않고 이태리 유명 공과대학인 파비아대학(The University of Pavia)에서 1년여의 걸친 임상실험을 통해 안전성 검사를 마친 후 생산된다.


국내에서는 자연주의 천연화장품 전문점 ‘일나뚜랄레’를 통해 엘보라리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