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증후군가을철 피부 목마름, 오일로 충전하자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5-10-01 10:09:17 댓글 0
▲ A24_캘리포니안네이처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

요즘같이 높은 일교차와 나날이 건조해지는 날씨로 피부 건강이 염려되는 시기에는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풍부한 보습까지 책임질 오일 제품이 최고의 효자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아침 저녁으로 불어오는 찬바람에 벌써부터 온 몸 구석구석 목마름이 느껴지기 시작한다면 올 가을은 오일과 함께 피부 충전을 시작해보자.



수분 사수를 위해 보습막 더하기


춥고 건조한 가을바람 덕분에 피부 속 수분 손실률이 높게 나타나는 계절에는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식의 보습이 되지 않도록 수분의 증발을 차단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A24’의 ‘캘리포니안네이처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은 사람 몸 속 유분과 가장 유사한 구조를 지닌 천연 유기농 호호바 오일만을 100% 담아내어 피부 친화력이 높고, 피부 속 깊이 빠르게 스며든다.


손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피부 표면에 얇은 유분 막을 형성하여 피부 안팎의 촘촘한 보습과 함께 건조함으로 인한 주름 생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손끝까지 빈틈없는 영양 더하기


여성들이 메이크업만큼 많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하는 네일아트. 하지만 아세톤을 비롯하여 대부분의 네일아트 제품에는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손톱 산성화와 건조함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건조한 계절일수록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이플러스엠’의 ‘핸즈 앤 모어 네일 오일’은 100% 식물성 천연 성분으로 제조되었으며, 독일 BDIH 천연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 유기농 소이빈 오일, 아몬드 오일, 헴프 오일 등 비타민E가 풍부한 식물성 오일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손상된 손톱에 즉각적인 영양을 선사 한다.


간편한 롤온 타입의 제품으로 네일 케어 후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손톱과 손톱 주위에 수시로 롤링해주면 촉촉한 보습과 함께 건강한 손톱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매력적인 헤어 스타일을 위한 윤기 더하기


트렌치코트 위로 우아하게 흘러내리는 롱 웨이브 헤어는 가을시즌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손꼽힌다.


가을햇볕에 반짝이는 윤기까지 더해진다면 여신 부럽지 않은 뒤태 미녀가 되는 일은 시간문제. ‘메다비타’의 ‘엘리서 누트릴루미난떼’는 모발에 부드러운 광택을 선사하는 오일 타입의 헤어 세럼으로 쉐어버터와 메다비타만의 아미노 콘센트리 성분이 풍부한 영양공급과 함께 모발의 탄력성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은은한 향기까지 더해져 완벽한 가을룩의 완성을 위한 향기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