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관광활성화 위해 ㈜이랜드크루즈 업무협약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5-12-28 17:01:03 댓글 0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 24일 ㈜이랜드크루즈(대표 조만호)와 영등포 관광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최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구민들의 문화혜택 확대와 글로벌 관광도시 영등포구 구현을 위해 지역과 기업이 상호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등포구와 ㈜이랜드크루즈는 ▲영등포구와 서울 서남권 관광객 유치 증진을 위한 홍보 ▲관광인프라 확충 ▲지역사회 문화혜택 제공 ▲기타 관광활성화를 위한 상호 공동 마케팅 추진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해 간다는 방침이다.


구는 ▷홍보매체를 활용한 협력사업 적극 홍보 ▷관광객 유치지원 ▷관광인프라 확충 등을 담당하고, ㈜이랜드크루즈는 ▷구민, 자매도시, 지역유관단체 등에게 다양한 할인혜택 제공 ▷저소득 주민 지원 사업 적극 참여 ▷기타 관광활성화를 위한 상호 공동 마케팅 추진을 하게 된다.


㈜이랜드크루즈는 여의도, 잠실 등 지역에 유람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일반유람선, 라이브유람선, 팡팡유람선, 뷔페크루즈 등 다양한 테마별 유람선을 운영하고 있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영등포 관광발전을 위한 민관 네트워크 구축의 첫발을 내딛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영등포만의 독특한 관광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관광코스와 상품을 개발해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첨부 : 영등포구-(주)이랜드크루즈 업무협약식 기념촬영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