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1인용 메뉴 ‘원 플레이트 밀’(ONE PLATE MEAL) 2종 전국 매장 리뉴얼 출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6-01-07 21:08:42 댓글 0
하루 중 언제든지 제공하는 1인 식사 대용식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지난해 10월 출시해 일부 매장에서 판매 중이던 식사 대용식 ‘원 플레이트 밀’(ONE PLATE MEAL)을 전국 매장으로 확대하여 리뉴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1인용 식사대용 메뉴인 ‘원 플레이트 밀’(ONE PLATE MEAL) 2종은 △에그 베네딕트 △프렌치 토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에는 브런치 카페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메뉴를 카페 드롭탑만의 스타일로 재구성해 출시했다. 라이트밀 개념의 가볍고 심플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하루 중 언제든지 제공한다.


에그 베네딕트는 고소한 곡물빵 위에 토마토와 햄, 그리고 수란을 얹은 뒤 드롭탑의 특제 머스터드를 더해 다양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곁들였다. 프렌치 토스트는 계란이 적셔진 부드러운 토스트빵에 블루베리, 생크림을 더해 상큼함과 달콤함을 더했다.
드롭탑의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커피 한 잔과 간단한 베이커리로 아침을 시작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서 착안해 ‘원 플레이트 밀’(ONE PLATE MEAL) 2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1인 가구나 직장인들은 가까운 드롭탑에서 언제든지 해외의 이색적인 식사 대용식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