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썬업 환경과일야채샐러드’ 신제품 출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6-03-09 15:35:07 댓글 0
건강하고 세련된 매력이 돋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 선보일 예정
▲ 매일유업 썬업 환경과일야채샐러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10가지 과일야채 100% 주스로 하루 과일야채 권장량 부족분 200g을 충족하는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신제품 4종(녹황·레드/950ML·200ML)을 출시한다고 최근 공시르 통해 밝혔다.


이번제품은 더욱 맛있고 건강한 과일야채주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마시는 맛있는 샐러드’라는 컨셉트로 선보인 ‘썬업 과일야채샐러드’는 10가지 과일야채를 샐러드처럼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오렌지, 당근 등으로 만든 ‘녹황’, △토마토, 사과 등으로 만든 ‘레드’, △포도, 블루베리 등으로 만든 ‘퍼플’ 각각 10가지 과일야채 본연의 신선한 맛과 풍미, 풍부한 영양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컵 형태(녹황·레드·퍼플/190ML)에 더해 집에서 온 가족이 마시기에 좋은 950ML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200ML으로 용량과 패키지를 다양화해 소비자들의 용도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하루 한 잔(200ML 기준)으로 하루 과일야채 권장량 부족분 200g*을 채울 수 있어, 평소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과일과 야채를 챙겨먹기 어려운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마시기에 적합하다. ‘썬업 과일야채샐러드’는 전국 대형 할인점과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썬업 과일야채샐러드’는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맛있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라며, “건강한 아름다움과 세련된 매력으로 ‘썬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는 배우 고준희와 함께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