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크업페이스, 유해성분 차단 신개념 ‘글램픽서’ 출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6-03-30 11:04:19 댓글 0
▲ 미스트 겸용 메이크업 픽서 ‘글램 픽서’

네이버 지식쇼핑 미스트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한 네이크업페이스가 피부 속 수분과 메이크업을 밀착시키고 외부 유해성분을 차단해 주는 미스트 겸용 메이크업 픽서 ‘글램 픽서’를 출시한다.

네이크업페이스는 피지가 많이 분비되기 시작하는 봄, 여름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광채와 롱래스팅 메이크업을 완성해주기 위해 글램 픽서를 개발했다.

글램 픽서는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스킨 부스팅 효과로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어 메이크업 들뜸 현상이 없고,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면 메이크업을 자석처럼 잡아주면서 오랜 시간 수분빛 넘치는 광채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또한 휴대성을 고려하여 미니멀한 사이즈(50ml)로 디자인 되었다.

8가지 오일성분과 연꽃 추출물, 야생쌀 추출물, 브로콜리 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은 원료가 블렌딩 되어 피부 속 수분을 채워 가둬주고, 아쿠아실리콘 성분이 외부의 유해성분을 차단하여 메이크업을 장시간 고정시켜 피부속과 겉을 동시에 꽉 잡아준다.

네이크업페이스 브랜드 기획팀은 유분이 많은 지성 피부 고객들도 쉽게 손이 갈 수 있도록 끈적임없는 실키한 오일 텍스처에 강력한 메이크업 고정효과로 사계절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메이크업 추천 픽서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현재 출시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2+1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본 이벤트는 네이크업페이스 공식 사이트에서만 진행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