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네, 전동 유모차‘ 디트로네S ’출시

오정민 기자 발행일 2016-04-09 13:01:02 댓글 0

디트로네(대표 김현태)는 유모차 기능이 추가된 3세대 ‘디트로네S'를 새롭게 출시하였다고 금일 밝혔다.


신제품인 '디트로네S'는 기능적으로 Smart, Unlock, Drive, Active 네 가지 모드를 지원하며, Smart Mode는 전동어시스트를 받아 걷는 속도로 부모들이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오르막길이나 험한 요철 장애물 위를 쉽게 이동할 수 있다.


Drive Mode에서는 아이 혼자 혹은 부모와 함께 전동자를 운전해 볼 수 있으며, 기존 2세대 디트로네의 장점인 신나는 모빌리티를 유지했다. Active Mode 에서는 엄마, 아빠, 아이 온 가족이 디트로네를 타고 즐거운 이동 및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동기능이 아닌 Unlock Mode를 통해 일반 유모차나 푸시카 처럼 무동력으로 자연스런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디자인이 돋보이는 클레식한 느낌의 햇볕 가림 차양막, 찬바람과 이 불때를 위한 보낭커버, 베이비 시트 등의 구성을 꼼꼼히 갖추고 있다.


회사관계자는 “ 신제품 R&D과정에서 신세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제품에 반영한 것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용자 편의에 맞추어 미세하게 조절 가능한 조향시스템, 배터리 수명 알림기능, 각종 모드 전환기능과 2세대와 차별화 되는 새로운 디자인과 자동차 엔지니어링 기술을 접목한는등 제품 완성도에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한편, 디트로네는 재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과 5% 지인할인 쿠폰2매를 증정하는 출시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예정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